티스토리 뷰
현재 제주에서 펼쳐지고 있는 골드미스&미스터 특집 나는 솔로 15기! 최근 출연진 사이에 결혼예고까지 전해져 시청자들에게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나는 솔로 15기 여자 출연진들의 인스타그램, 직업을 총정리해서 알려드리는 시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시작합니다!
귀여운 여인 '영숙'
나이: 32세
직업: 전 한화 큐셀
나는 솔로 15기의 귀여움을 담당하는 큰 키가 매력적인 영숙인데요. 나는 솔로 15기 외에 과거 인간극장에 출연해 편찮으신 할머니를 살뜰히 챙기는 모습을 보여주어 많은 시청자들께 낯이 익은 출연자입니다. 그럼 영숙의 인스타를 공개합니다.
똑 부러지는 여자 '정숙'
나이: 34세
직업: M&A 컨설팅회사
똑 부러지는 여자 정숙은 일본 명문대 와세다 대학교를 졸업한 후 일본 및 싱가포르에서 근무를 하고 돌아와 현재는 한국에서 근무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여행을 사랑하는 똑 부러지는 이 여자 '정숙'의 인스타를 공개합니다.
해맑은 여자 '순자'
나이: 32세
직업: 일진글로벌 경영기획팀 근무
각광받는 아름다운 미모와 필라테스와 크로스핏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가 매력적인 순자는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게 목표라고 합니다. 그녀는 현재 일진글로벌에 재직중이며 7년차 대리라고 직업을 설명했습니다. 순자의 인스타그램 공개합니다.
긍정적 리더 '영자'
나이: 33세
직업: 대치동 영어강사
대치동에서 무려 10년째 영어강사로 일하고 있는 영자는 한 군데가 아닌 무려 5개의 영어학원에 동시에 출강하고 있는 능력자인데요. 그런그녀가 나는 솔로 출연이유는 바쁘고 물질적인 것만으로는 채우지 못하는 공허함이 있어서라고 하는데요. 긍정적 리더 영자의 인스타그램 공개합니다.
신념의 여자 '현숙'
나이: 33세
직업: D그룹 건축사
91년생 현숙은 처음 등장부터 베일에 쌓여있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었죠. 현재 그녀는 두산 건설에서 7년 째 근무중이며 직업은 건축사라고 합니다. 베일에 쌓였던 만큼 그녀의 일상 궁금하신 분들 많으실 텐데요. 현숙의 인스타그램 지금 공개합니다.
발레의 여인 '옥순'
나이: 32세
직업: 발레학원 원장
나는 솔로 15기의 유력 결혼커플로 옥순과 광수가 지목이 되고 있어 옥순이 더욱 조명되고 있습니다. 옥순은 발레 전공자로 중앙대학교 발레학과를 졸업해 현재는 무려 수강생 300명이 넘는 발레학원을 누구의 도움없이 혼자 키워냈다고 합니다. 씩씩한 그녀 옥순의 인스타 그램 공개합니다.
관련기사 엿보기
함께보면 좋은 글